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셋째 날

갤럭시 S23 플러스 크림 내돈내산 언박싱 후기 (+움짤)

by 달느림 2023. 2. 26.

오늘은 갤럭시 S23 플러스(+) 크림 색상 구매 후기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. 저는 2월 13일까지 진행됐던 사전예약에서 마지막날인 13일 구매에 성공했습니다. 각 구매처마다 카드 할인이나 추가 혜택이 달라 끝까지 비교해 보느라 조금 늦었는데요. 사실 더 빨리 주문할 걸 싶은 후회가 막심합니다. 이번 갤럭시 S23 시리즈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림 색상이 굉장히 이르게 품절 사태를 빚어, 하마터면 사전예약에 실패할 뻔했기 때문입니다.

 

 

다행히 저는 G마켓에서 12% 쿠폰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. 다만 또 한 가지 아쉬웠던 건 물량 부족으로 제품을 빨리 받아보지 못했다는 점입니다. 저는 13일 구매해 25일에야 배송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. 찾아 보니 3월 초에야 배송 예정이라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. 일부 사전예약 혜택은 유효기간이 2월 28일까지인데, 이 부분은 삼성전자 측에 문의하면 해결이 된다는 후기를 본 적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꼭 잊지 말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!

 

이제 본격적으로 언박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! 제가 선택한 모델은 갤럭시 S23 플러스 크림 색상입니다. 일단 색상 선택은 생각보다 쉬웠습니다. 크림이 너무 예뻤기 때문이죠ㅎㅎ정말 뽀얀 생크림에 베이지색 물감 한 방울을 톡 떨어뜨린 포근한 느낌입니다. 그동안 검은색 스마트폰을 사용해 왔던 터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. 모델은 갤럭시 S23 울트라보다 일반·플러스 디자인이 훨씬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울트라는 일찍 제외했고, 나머지 둘을 고민하다 큰 화면을 선택했습니다.

 

오랜 기다림 끝에 받은 갤럭시 S23 플러스! 늘 그렇듯 박스는 상당히 심플합니다. 까만 바탕에 제가 구매한 크림 색상 제품이 그려져 있습니다. 무게는 조금 묵직하더라고요!

 

테크 유튜버들의 언박싱 영상을 볼 때마다 부러웠던 순간입니다. 봉인씰을 깔끔하게 떼는 손맛을 저도 느껴보고 싶었기 때문이죠ㅎㅎ중간에 뚝 끊겨 실패하는 경우도 많이 봤는데, 저는 다행히 한 번에 성공했습니다. 표시된 부분을 잡고 천천히 당기니 사진처럼 말끔하게 떼 졌답니다!

 

박스를 열자마자 보이는 모습과 구성품입니다. 사실 굉장히 단출합니다. 충전기도 미포함된 지 꽤 됐고요. 스마트폰 본체와 USB C타입 케이블 그리고 유심 교체핀이 있습니다. 설명서도 있지만 사실 읽어보진 않았습니다ㅎㅎ 박스를 열면 동그란 카메라가 저를 맞이해 줍니다. 그리고 그 위에 덮인 종이를 치우면 크림 색상의 실물을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!

 

 

갤럭시 S23 플러스 본체를 꺼내 손에 한번 들어봤습니다. 사실 구매하기 전 여러 매장에서 수없이 만져봤지만, 제 것이 되니 기분이 더 좋네요ㅎㅎ형광등 탓에 위 사진은 많이 하얗게 나왔는데, 실물은 조금 더 노란빛을 띠고 있습니다. 화면에는 검은색 필름이 붙어져 있습니다. 아래 손잡이를 잡고 필름을 떼어내면 됩니다.

 

이때도 손맛이 너무 좋아서 영상으로 한번 담아 봤습니다. 새 폰을 만지느라 조심스러운 제 손이 보이시나요?ㅎㅎㅎ저는 검은 필름을 떼어내 준 후 곧바로 먼지를 닦아내고 삼성 정품 보호필름을 붙여줬답니다. 보호필름은 갤럭시 S23 플러스 전용 스크린 프로텍터를 구매했는데, 이 후기도 따로 준비해 곧 업로드하겠습니다!

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 스마트폰을 바꾼 직후에는 투명 젤리 케이스를 선호합니다. 특히 이번처럼 색상이 예쁜 경우라면 더욱이요. 그래서 이번에도 곧바로 투명 케이스를 끼워줬습니다. 이 제품은 코모도 젤리케이스인데, G마켓에서 배송지연 보상으로 함께 보내준 케이스입니다! 가볍고 튼튼한 딱 기본형의 투명 젤리 케이스라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.

 

갤럭시 S21 일반 모델 유저이던 저는 2년 만에 S23 플러스 유저가 됐습니다! 아직 하루 차라 만족감은 조금 더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. 하지만 기존 폰 세팅을 그대로 옮겨올 수 있었기 때문에 기본적인 사용감에 불편함은 전혀 없습니다ㅎㅎ카메라나 배터리 역시 좋아진 스펙만큼 훌륭하고요. 처음에는 플러스 화면이 제 손에 조금 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, 막상 계속 만져보니 오히려 더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습니다!

 

조만간 추가 사용기와 함께 보호필름, 케이스 등 액세서리 후기들도 정리해 찾아오겠습니다! 마지막으로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크림 색상을 강력 추천하며...^^ (스마트폰 구입 전 매장에서 직접 만져본 갤럭시 S23 일반·플러스 모델 비교 글을 아래 첨부해 둘 테니 참고해 보시길 추천합니다!)

 

 

갤럭시 S23 일반·플러스 크기 직접 비교 (+S21과 화질 차이 보기)

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3 시리즈(Galaxy S23 Series)를 직접 비교해 봤습니다. 일반(기본)과 플러스 모델 크기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나란히 들어봤습니다. S21과의 카메라 화질 차이도 살펴봤는

knockday.tistory.com

 

댓글